'마인' 튜터 강자경, 하준이 친엄마였다..이보영의 운명은? 경이로운 소문 악귀 옥자연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드라마


'마인' 튜터 강자경, 하준이 친엄마였다..이보영의 운명은? 경이로운 소문 악귀 옥자연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드라마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인'에서는 서희수(이보영)의 아들 한하준(정현준)의 튜터인 강자경(옥자연)의 정체가 드러나는 모습이 펼쳐졌다. 앞서 강자경은 질투로 인해 하준이가 서희수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소문을 낸 지원 엄마를 찾아가 뺨을 때린 바 있다.

이날 서희수는 찾아가 사과했지만, 지원 엄마는 "나한테 와서 무릎 꿇고 맞으라고 해라. 마치 엄마 같았다.

자식 때문에 이성 잃은 엄마. 잊혀지지가 않는다, 그 눈빛"이라며 치를 떨었다.

이후 서희수는 강자경에게 "지원 엄마 만나고 왔어요. 뭐라는 줄 알아요?

때린 대로 맞고 무릎 꿇라고 하더라구요. 이건 우리 집안, 나에 대한 모욕이에요.

아시겠..........

'마인' 튜터 강자경, 하준이 친엄마였다..이보영의 운명은? 경이로운 소문 악귀 옥자연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드라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마인' 튜터 강자경, 하준이 친엄마였다..이보영의 운명은? 경이로운 소문 악귀 옥자연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