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아, 故 설리 고양이 고블린 인스타 개설 '최고블린' 뜻 “우리 블린이 사랑스러우니까 같이 힐링하자구"


배우 김선아, 故 설리 고양이 고블린 인스타 개설 '최고블린' 뜻 “우리 블린이 사랑스러우니까 같이 힐링하자구"

배우 김선아가 입양한 故 설리 고양이 고블린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김선아는 반려묘 고블린의 인스타그램 개정을 개설했다. 그는 "약간 부캐? 느낌으로 제가 느끼는 블린이 일상과..생각들을 공유 해볼까 합니당. 내가 심심해서 아니구요…우리 블린이 사랑스러우니까 같이 힐링하자구"라며 고블린과의 일상을 전했다. 또한 지난 3일에는 고블린과 함께 눈을 감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하며 "언니랑 같이 요즘 엄마 그리워 하는중이다옹 그리고 당연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당연한건 그 어디에도 없다옹"며 설리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특히 해당 계정 소개글에는 고양이 이름을 '최고블린'이라고 적어놔..........

배우 김선아, 故 설리 고양이 고블린 인스타 개설 '최고블린' 뜻 “우리 블린이 사랑스러우니까 같이 힐링하자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배우 김선아, 故 설리 고양이 고블린 인스타 개설 '최고블린' 뜻 “우리 블린이 사랑스러우니까 같이 힐링하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