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고소장 조작 논란 '연예인 때문에 고소 당한 거 같은데 질문 좀' 공문서 위조로 처벌 가능할까?


블랙핑크 지수 고소장 조작 논란 '연예인 때문에 고소 당한 거 같은데 질문 좀' 공문서 위조로 처벌 가능할까?

한 누리꾼이 그룹 블랙핑크 지수에게 악성 댓글을 달았다가 고소장을 받았다며 온라인에 글을 올렸다 삭제했다. 그런데 그것이 조작됐다는 정황이 발견된 것이다.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연예인 때문에 고소 당한 거 같은데 질문 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올린 누리꾼 A씨는 그룹 블랙핑크 지수 측으로부터 받았다는 출석 요구서를 찍어 올렸다.

해당 문서에는 정보통신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명예훼손) 사건으로 출석을 요구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이 문서에는 A씨가 남긴 것으로 보이는 '블핑 지수 쟤는 XXX 아니냐', '매XX마냥 바로 갈아타X..........

블랙핑크 지수 고소장 조작 논란 '연예인 때문에 고소 당한 거 같은데 질문 좀' 공문서 위조로 처벌 가능할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블랙핑크 지수 고소장 조작 논란 '연예인 때문에 고소 당한 거 같은데 질문 좀' 공문서 위조로 처벌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