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과정들을 통해서 당신에게 잠재되었지만, 외부의 시선 때문에 표출하지 못했던 욕망과 성향 본능을 일깨워 준다.


플레이 과정들을 통해서 당신에게 잠재되었지만, 외부의 시선 때문에 표출하지 못했던 욕망과 성향 본능을 일깨워 준다.

오컨이란 오르가즘 컨트롤 즉, 상대의 사정 행위를 금지하는 행위입니다. 주종관계에서 마스터가 당신에게 허락하기 전까지 사정을 하면 안 되는 것이다. 극도의 오르가즘 컨트롤로 미치게 하여 당신의 상상을 넘어서는 악마적 신음을 듣는 걸 좋아한다.마스터가 좋아하는 건 구속플레이다. 상대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불안과 공포가 엄습하겠지만, 말도 안 되게 당신은 안정감과 흥분감이 동시에 느껴진다. 그 이유는 마스터에 대한 굳건한 믿음과 당신을 해치지 않을 것이라는 강한 신념이 뒷받침되어 있기에 느낄 수 있는 흥분감이다.마스터의 매질은 성적 오르가즘을 만들어내고 그 강렬한 쾌감은 당신의 온몸을 치명적인 흥분으로 사로..........

플레이 과정들을 통해서 당신에게 잠재되었지만, 외부의 시선 때문에 표출하지 못했던 욕망과 성향 본능을 일깨워 준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플레이 과정들을 통해서 당신에게 잠재되었지만, 외부의 시선 때문에 표출하지 못했던 욕망과 성향 본능을 일깨워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