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엎드려서 엉덩이 스팽 당하는 중에 뒤에서 머리가 잡히고 당겨지면서 허리가 휘고 그렇게 마스터는 너의 귀에 " 좋아? " 라며 속삭인다.


당신은 엎드려서 엉덩이 스팽 당하는 중에  뒤에서 머리가 잡히고 당겨지면서 허리가 휘고 그렇게 마스터는 너의 귀에 " 좋아? " 라며 속삭인다.

당신에게 재갈 물리는 것도 좋지만 마스터의 손으로 입을 막는 것도 좋다. 당신에게 수갑을 채우는 것도 좋지만 수갑 없이 손 뒤로 하고 못 움직이게 하는 것도 좋다. 당신을 목줄로 끌어당기는 것도 좋지만 옷깃을 잡고 당기는 것도 좋다. 스팽 도구로 때리는 것도 좋겠지만 마스터의 손으로 체온을 느끼게 하는 게 제일 좋다.당신은 엎드려서 엉덩이 스팽 당하는 중에 뒤에서 머리가 잡히고 당겨지면서 허리가 휘고 그렇게 마스터는 너의 귀에 " 좋아? " 라며 속삭인다.당신은 자신의 신음을 궁금해한다. 어떻게 들리려나? 너무 시끄러울까? 듣기 거북한 소리일까? 수치스럽고 신음을 듣기 싫어할까 봐 소리를 안 내보려고 해도..........

당신은 엎드려서 엉덩이 스팽 당하는 중에 뒤에서 머리가 잡히고 당겨지면서 허리가 휘고 그렇게 마스터는 너의 귀에 " 좋아? " 라며 속삭인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당신은 엎드려서 엉덩이 스팽 당하는 중에 뒤에서 머리가 잡히고 당겨지면서 허리가 휘고 그렇게 마스터는 너의 귀에 " 좋아? " 라며 속삭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