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질의 두려움에 갈 곳 잃은 손은 본능적으로 의지할 곳을 찾는다. 울먹거리는 눈으로 마스터를 바라보며 애원을 한다.


매질의 두려움에 갈 곳 잃은 손은 본능적으로 의지할 곳을 찾는다. 울먹거리는 눈으로 마스터를 바라보며 애원을 한다.

아무도 모르는 자신의 성향에 괴로워했던 그녀였다. 마스터가 시키는 명령을 따르고 복종하면서 자신이 누군지 깨닫는 순간 예쁜 암캐 한 마리가 되었다.매질의 두려움에 갈 곳 잃은 손은 본능적으로 의지할 곳을 찾는다. 울먹거리는 눈으로 마스터를 바라보며 애원을 한다. 손을 잡아 달라고. 매질이 더 늘어나도 괜찮으니 당신이 의지할 곳을 달라고. 당신의 체온을 달라고. 매질은 잠시 멈춰지고 마스터의 거친 손이 뜨거워진 엉덩이를 쓰다듬는다. 온몸을 움츠리면서 엉덩이만큼은 최대한 내미는 당신의 본능적인 자세, 태도 그리고 마음가짐이 매번 신기하고 아름답다.공부목표를 꼭 이루고 싶은가? 나태해진 생활을 극복하고 싶은가? 꿈..........

매질의 두려움에 갈 곳 잃은 손은 본능적으로 의지할 곳을 찾는다. 울먹거리는 눈으로 마스터를 바라보며 애원을 한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매질의 두려움에 갈 곳 잃은 손은 본능적으로 의지할 곳을 찾는다. 울먹거리는 눈으로 마스터를 바라보며 애원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