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치고 힘들 때 한계까지 맞고 나면 그 순간만큼은 힘든 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치고 힘들 때 한계까지 맞고 나면 그 순간만큼은 힘든 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sm은 마음이 우선되는 행위이다. 정신과 마음이 우선 확실하게 자리 잡은 후에 육체적 행위가 있을 때 더 느끼고 행복하고 의미가 있다. 마음의 문이 닫혔을 때 sm은 무의미하다.플이 처음이라면 소프트하고 상냥하게 다가가며, 아직 무서움과 걱정이 많다는 걸 고려하고 진행합니다.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치고 힘들 때 한계까지 맞고 나면 그 순간만큼은 힘든 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그거 한번 해보고 싶다. 사탕 하나 물려주고 다 먹을 때까지 스팽. 씹어서 먹으면 안 되고 무조건 녹여서 먹어야 함. 녹은 거 침이랑 섞여서 눈물이랑 같이 흘러 범벅된 얼굴 정말 짜릿하다.내가 가장 중시하는 두 가지 원칙이 있다. 하나는 안전과 피..........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치고 힘들 때 한계까지 맞고 나면 그 순간만큼은 힘든 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치고 힘들 때 한계까지 맞고 나면 그 순간만큼은 힘든 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