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의 품 안에서 소속감과 안정감을 찾고 또 내가 이끌어주는 방향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당신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마스터의 품 안에서 소속감과 안정감을 찾고 또 내가 이끌어주는 방향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당신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당신은 스팽을 하기 전 예열하듯 때릴 부위를 어루만지는 손길이 가장 떨리고 무섭다. 그 다정한 손길이 언제 매서워질지 모르기 때문에...끊임없이 긴장하고 사회가 정한 규범과 터부에 갇혀 말라가는 당신에게 마스터가 주는 영혼의 회복시간이다. 마스터의 든든한 울타리 속에서 마음껏 울고 소리 지르고 가장 순수한 상태로 돌아가는 시간이랄까?마스터의 품 안에서 소속감과 안정감을 찾고 또 내가 이끌어주는 방향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당신이 궁금하지 않으세요?마스터와 눈이 마주친다면 공포에 몸이 지배되어 아무것도 움직이지 못할 것이다. 포식자의 사냥을 몸으로 느껴볼래? 마스터에 순응과 복종하는 사람이 그렇지 못한 보..........

마스터의 품 안에서 소속감과 안정감을 찾고 또 내가 이끌어주는 방향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당신이 궁금하지 않으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마스터의 품 안에서 소속감과 안정감을 찾고 또 내가 이끌어주는 방향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당신이 궁금하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