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에좋은바나바][혈당엔] '바나바잎추출물' 식후 혈당 개선 (코로솔산)(약국 당뇨개선)


[혈당에좋은바나바][혈당엔] '바나바잎추출물' 식후 혈당 개선 (코로솔산)(약국 당뇨개선)

바나바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여 인슐린 유사작용을 통해 혈당 관리 보조치료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당뇨병학회에 따르면 30세 이상의 성인 10명 중 1.2명이 당뇨병 환자(당뇨병 유병률 12.4%)이며, 약 400만명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당뇨병 전단계까지 범위를 넓히면 더 많아지는데, 성인 10명 중 2명이 당뇨병 전단계 (공복혈당장애 유병률 19.3%)로 분석되고, 따라서 성인 10명 중 3.2명이 당뇨병 환자이거나 잠재적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 셈입니다. 한국인의 당뇨병 현황과 특징 (당뇨병, 습관을 바꾸면 극복할 수 있다, 대한당뇨병학회 약국에서 일하다보면 30대 초반부터 metformin(당뇨약)을 챙겨드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을 보면서 당뇨병의 유병율이 점점 높다지고 평균연령이 낮아지는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 what? 바나바(Lagerstroemia speciosa)는 열대, 아열대에서 자라는 상...


#바나바 #코로솔산 #혈당엔

원문링크 : [혈당에좋은바나바][혈당엔] '바나바잎추출물' 식후 혈당 개선 (코로솔산)(약국 당뇨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