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알티지 오메가3 골드] 고순도, 고함량, 높은 흡수율의 고급형 omega3 (약국 rTG오메가3)


[로얄 알티지 오메가3 골드] 고순도, 고함량, 높은 흡수율의 고급형 omega3 (약국 rTG오메가3)

알티지오메가3 고함량인 1200mg과 vitamin D가 1000IU 들어있는 오메가3 신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현대인들의 불규칙적이고 기름진 식습관은 체내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산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메가3는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지방산 중 하나로,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고 음식이나 영양제로 섭취해서 채워야하기 때문에 순도도 높고 흡수도 잘되는 오메가3를 골라 섭취해야 합니다. 오메가3 고르는 기준 오메가3를 고를때의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은 Omega3 Form(형태)입니다. 오메가3 form으로는 크게 3가지로 TG,EE,rTG 3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TG형(Triglyceride) 자연에 존재하는 그대로의 불포화지방산 형태로 가장 처음 제품화되었던 오메가3입니다. 공정과정을 거치지 않았기에 순도도 낮고 불필요한 성분들이 많이 있기에 현재 TG형 오...


#rtg #제일알티지오메가3 #제일헬스사이언스

원문링크 : [로얄 알티지 오메가3 골드] 고순도, 고함량, 높은 흡수율의 고급형 omega3 (약국 rTG오메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