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치오스민 정] 치질 개선 및 정맥류 완화 치료제(디오스민 600mg)(DIOSMIN)


[제일 치오스민 정] 치질 개선 및 정맥류 완화 치료제(디오스민 600mg)(DIOSMIN)

내과나 항문외과에서 치질 증상이 있을 때 주로 처방하는 성분인 diosmin이 고함량으로 들어있는 치오스민 정을 소개하겠습니다. 정맥혈액순환장애? 하지정맥류나 치질 등과 같은 정맥 혈액 순환 장애가 생겼지만 수술을 원하지 않아 약물치료를 원하는 분이 많습니다. 정맥이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그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면, 혈관벽이 약해지거나 판막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거나 혹은 압력에 의해서 혈액이 혈관에 고이게 되서 혈관이 그 정상적인 상태를 잃고 부풀어 오르거나 비정상적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정맥혈액순환 장애가 생기면 다리가 붓거나 혈관이 튀어나오는 하지정맥류나 항문과 직장의 정맥류 질환인 치질이 발생합니다. Diosmin(디오스민) what? 디오스민은 천연 플라보노이드인 헤스페리딘에서 유래한 성분입니다. 정맥 평활근에 직접 작용해 노르아드레날린 작용을 지속시켜 정맥 수축력을 증가시켜 줍니다. 또한 림프관 수축력을 증가시켜 부종을 막아주며 미세순환계에도 작용해 염증 유발물...


#diosmin #디오스민 #정맥류 #치오스민 #치질 #치핵

원문링크 : [제일 치오스민 정] 치질 개선 및 정맥류 완화 치료제(디오스민 600mg)(DIOS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