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주의] 꼭.. 기다려.. 꼭!내가 금메달 따서 아파트 한 채 사가지고 갈 때까지..


[감동주의] 꼭.. 기다려..   꼭!내가 금메달 따서 아파트 한 채 사가지고 갈 때까지..

지칠때 듣는 명언 [감동주의] 꼭.. 기다려.. 꼭!내가 금메달 따서 아파트 한 채 사가지고 갈 때까지.. 우드스토어 공식블로그 2016. 8. 15. 22:2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최근에 영화 국가대표2가 개봉을 해서.. 예전.. 약 6년 전에 봤던 국가대표를 봤던 기억에 다시 한 번 극장을 찾았습니다^^ 역시나 스포츠는 각본없는 드라마이며, 영화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소재였습니다. 그런데 전.. 문득 6년 전에 봤던, 국가대표의 하정우 명대사가 생각나더군요.. 한 번 보시죠...! 국가대표_엄마발견하고 우는 하정우 제가 그 땐, 대학을 졸업하고 딱히 일이 없을 때였는데.. 이 영화를 보고나서 많은 자극을 받았었습니다.. 하정우의 엄마는 어린시절 가난했던 살림에 아들을 미국으로 입양보내 버린 미안함 때문에 아들을 찾지도.. 누군지 알아도 부르지도 못하는 상황인데.. 아들은 그런 엄마에게 소리 칩니다.. "꼭 기다리고 있어!~ 내가 올림픽 나가서 금메달 따서 아파트 사가지고 ...



원문링크 : [감동주의] 꼭.. 기다려.. 꼭!내가 금메달 따서 아파트 한 채 사가지고 갈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