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전일슈퍼 현지인이었지만 갈때마다 좋아 전일갑오라고 부르시면 됩니다..(옛현지인)


전주 전일슈퍼 현지인이었지만 갈때마다 좋아 전일갑오라고 부르시면 됩니다..(옛현지인)

전주에 전일슈퍼에 가신다면 메뉴 4개지만 꼭꼭꼭 시켜드셔야하는 황태 여기는 몇년째 단골이지만 장비법만 안다면 체인점 내고 싶을 정도에요 .. 다녀올때마다 새로워 너무 좋아유 매번 사진을 찍습니다. 현지인도 좋아하지만 변하지않는 맛과 양 때문에 타지에서도 많이 찾는 거같아요 메뉴판이 따로 없어요 이 사진과 메뉴가격 참고하세요 황태포 12,000원 한치 15,000원 계란말이 8,000원 갑오징어(크기별로) 20,000~30,000 계란말이 사실 뭐 든건 없지만 장 맛때문에 항상 시킵니다 ㅠㅠㅠ 간도 적당히 잘되어있고 사실 솔직한 마음에는 예전보다는 조금 양이 적어졌네 하고 느끼긴 했지만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어휴 혜자네요 라며 열심히 먹어봅니다. (이러나저러나 맛있음) 테이블 가득차는 안주보이시나요???? 계란말이 적어졌다고 말로 했지만 결론은 현재도 양이 엄청나다는거 .. 꼭 사진보시고 느껴보세요 요즘은 켈리를 많이 드셔서 그런지 여기저기 만리장성 많이 쌓으시더라구요 사실 지금도 한...


#전주가볼만한곳 #전주맛집 #전주술집 #중화산동맛집 #전라도술집 #전주 #전주객사 #전주저녁

원문링크 : 전주 전일슈퍼 현지인이었지만 갈때마다 좋아 전일갑오라고 부르시면 됩니다..(옛현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