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헤어오일? 블라세아 비정제 아르간오일로 반곱슬 푸석한 머릿결 관리하고, 고급진 향으로 기분좋게!!


미용실헤어오일? 블라세아 비정제 아르간오일로 반곱슬 푸석한 머릿결 관리하고, 고급진 향으로 기분좋게!!

저는 항상 미용실에서 머리하고 나오면 신데렐라가 되는 기분입니다. 머릿결도 너무 좋아지고, 미모가 20% 정도는 상승하는 느낌?ㅋㅋ 근데 머릴 감고 나면 이전의 초라한 신데렐라로 다시 돌아가는 기분이에요.ㅋㅋㅋ 아마 이런 마법은 미용실헤어오일과 헤어제품, 디자이너 샘의 스타일링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타일링이 끝나고 제일 마지막에 발라주는 미용실헤어오일은 머리를 한층 더 완성도 있게 마무리해주는 느낌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그 미용실헤어오일로 쓰인다는 블라세아 아르간오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얼마전 리뷰 제안을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제 머리는 반곱슬의 뻣뻣하고 힘좋은 머리입니다. 그래서 웨이브를 하고 관리를 잘못하면 엄청 지저분하게 보이고, 매직을 하고 헤어제품 잘 사용해주면 머릿결이 엄청 좋아보일 수도 있는 극단적인; 스타일이에요. 한마디로 관리발을 정말 많이 타는 스타일인거죠. 비정제 아르간오일이 좋은 이유 어릴때는 제 머리가 삐죽삐죽 잘 삐치고, ...


#미용실헤어오일 #반곱슬머리관리 #블라세아헤어오일 #일상이의일상이일상 #푸석한머릿결관리 #헤어오일바르는방법

원문링크 : 미용실헤어오일? 블라세아 비정제 아르간오일로 반곱슬 푸석한 머릿결 관리하고, 고급진 향으로 기분좋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