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룸샵, 수원의 재미있고 색다른 마켓(신사업창업사관학교 16기 및 지역소상공인들이 모인) 다녀왔습니다.


꿈이룸샵, 수원의 재미있고 색다른 마켓(신사업창업사관학교 16기 및 지역소상공인들이 모인) 다녀왔습니다.

혹시 '꿈이룸샵'을 알고 계신가요? 수원 신사업창업사관학교와 소상공인분들이 모여서 재미있는 마켓을 열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지역적이고, 아직 창업하신지 얼마 안된 좀 신선한 느낌의 가게를 좋아한답니다:) 제가 갔을때는 이미 시간이 좀 늦어서 매대를 치우는 중이셨는데, 대신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이것저것 사진찍기는 좋았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수원의 재미있는 마켓, 꿈이룸샵을 소개드려 보겠습니다. 이곳은 신사업창업사관학교 16기에 선발된 기업들과 지역소상공인분들이 모여서, 신사업창업사관학교 교육이 쉬는때 해당 교육 공간을 빌려 진행되는 마켓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기간이 올해 영업일까지로 되어있긴하지만, 담당자분께 여쭤보니 교육이 없는 내년 초 까지는 마켓이 계속 진행된다고 합니다. 주로 과반 이상이 다양한 먹거리이고, 나머지는 서적과 소품, 화훼, 아동복 등 꽤 분야가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날 날이 완전 춥고, 시간이 늦어서 매대가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생...


#꿈이룸마켓 #수원꿈이룸샵 #신사업창업사관학교16기기업마켓

원문링크 : 꿈이룸샵, 수원의 재미있고 색다른 마켓(신사업창업사관학교 16기 및 지역소상공인들이 모인)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