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산업 ETF


[국내] 게임산업 ETF

이번 글은 국내 ETF 중 게임산업 ETF 정보를 확인하고 비교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리자면 글에 내용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고 참고사항입니다.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국내 게임산업에 현재와 미래 - 2020년 코로나에 여파로 집에서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게임을 하는 사람들도 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2020년도 게임 이용자 현황을 조사하였는데 10 ~ 65세 일반인을 대상(3,084명)중 70.5%가 게임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표본이 너무 적어서 조사에 신뢰성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우리의 일상에서 여러 연령층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로블록스 등과 같은 최근 성공을 거둔 게임들 중에 일부는 다양한 연령층..


원문링크 : [국내] 게임산업 E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