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웰컴 투 마이 홈 (Welcome to my home, 2013)


03. 웰컴 투 마이 홈 (Welcome to my home, 2013)

웰컴 투 마이 홈 감독 : 구교환 배우 : 구교환 장르 : 드라마 길이 : 6분 구교환의 브이로그 이렇게 영화가 시작된다. 집들이에 초대받지 못한 교환은 애먼 오리 빨래통에게 화풀이를 한다. (불쌍) 하지만, 샤워를 하면서 이내 기분을 푸는 교환. 생활감 백 퍼센트의 리엔 샴푸. 참고로 <웰컴 투 마이 홈>에는 구교환 씨의 벗은 몸이 꽤 나오니 놀라지 마시길... 내가 좋아하는 장면. 양치질하면서 흡연하기. 스킨 바를 때 다들 도날드덕 되는 거 아니었어? 나만 그래? 인중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사람. 쌍꺼풀이 진한 모습은 뭔가 낯설어서 캡쳐. 암, 그렇고 말고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 파스타는 프라이팬에 3인분 정도 만들어서 먹는 것이 국룰이라고 배웠습니다만. - 오랜만에 생각나서 본 영화. 1-2년에 한 번씩 마음이 헛헛할 때마다 꼭 보게 되는 것 같다. 마성의 구교환이 궁금하다면 <웰컴 투 마이 홈>을 보세요. 다들 이렇게 살잖아? 다들 외롭잖아....


#구교환 #단편영화 #웰컴투마이홈

원문링크 : 03. 웰컴 투 마이 홈 (Welcome to my home,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