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Wall Street Journal(WSJ)로 영어공부/경제공부 한다 - 22.05.04(수)


나는 Wall Street Journal(WSJ)로 영어공부/경제공부 한다 - 22.05.04(수)

기사에 관한 내용 제목부터 아주 큼지막하게 학생 플랫폼인 Chegg의 주가가 폭락했다!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Chegg라는 회사는 처음 알게 되었는데, 찾아보니 교육분야 회사라고 합니다. 기사에서는 고딩과 전문대 학생들에게 공부에 필요한 내용들을 팔고 공부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라고 설명합니다. Chegg는 미국의 교육분야 회사이다. 이곳에서 디지털 형태 또는 실제 대학 도서를 빌리거나,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솔루션을 찾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질문 하는 것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유료지만, 대부분의 전공서적 솔루션을 찾을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by 나무위키) 찾아보니 24불에서 16불로 떨어졌는데요. Chegg가 인플레이션이 학생들이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이 아니라 직장을 찾게 만들고 있다고 경고한 뒤에 이만큼 떨어졌다고 하네요. 높은 임금과 음식부터 부동산까지 모든 비용들이 치솟아서 학생들이 수업을 더 적게듣고, 까다롭지 않은 수업을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


#wallstreetjournal #WSJ #경제공부 #경제신문 #신문읽기 #영어공부 #월스트리트저널

원문링크 : 나는 Wall Street Journal(WSJ)로 영어공부/경제공부 한다 - 22.05.04(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