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첫째 주 일상


2022년 9월 첫째 주 일상

카페 갔다가 코노 노래 부르면 스트레스 풀린다. 공기도 시원하고 하늘도 맑다.

강원도 여행 갈 때도 날씨가 좋아야 하는데... 태풍 때문에 날씨가 좋진 않았음 ㅠ 집에 사케가 한 병 있어서 강릉 여행 갈 때 챙겨갔음.

한국형 프리미엄 사케 초심 국내에서 제조된 사케라는데 그러면 청주라고 부르는 게 맞지 않을까.. 강릉 여행 갔을 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

그리고 가장 기억 남는 음식 아이스크림 호떡 ㅋㅋㅋ 비오는 날 대관령에서는 앞에 있는 차가 사라지는 마술을 볼 수 있습니다... 현실로 복귀한 다음날 귀신같이 날씨가 좋아졌다.

치코 진짜 맛있어 치코는 사랑입니다! 집에서 쉬면서 영화 한 편 노팅힐은 역시 띵작이다.

여행 다녀와서 피로 쌓임...;; 비타500 마시고 이겨내기 (뒷광고 아님) 강릉 육쪽마늘빵 진짜 맛있다!! 에프에 돌릴 떄 좀 타버렸지만 ㅠㅠ 빵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달콤하고 보리굴비와 옥수수막걸리 생선은 비린내 때문에 싫어하는데 보리굴비는 비린내가 전혀 ...


#가을 #여행 #영화 #옥수수막걸리 #육쪽마늘빵 #일상 #주간일기챌린지 #초심 #치코 #설빙신메뉴 #설빙 #강릉여행 #날씨 #노팅힐 #멕시코요리 #명작영화 #미쯔초코빙수 #보리굴비 #사케 #한국형사케

원문링크 : 2022년 9월 첫째 주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