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여황리조]28. 나의 계획이 곧 이뤄지겠네!(feat.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중국 비속어)


[와우여황리조]28.   나의 계획이 곧 이뤄지겠네!(feat.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중국 비속어)

먼저 영상으로 대화 내용을 들어보세요~ 오늘은 영상이 두 번 반복됩니다. 제가 추천하는 학습 방법은1. 먼저 영상으로 내용을 들어본다.2. 단어를 읽어본다. 3. 문장을 여러 번 소리 내어 읽어본다. 4. 영상 내용을 다시 들으며, 한 문장이 끝날 때마다 멈추며 따라 말해 본다.5. 영상을 들으며 대사가 들리는지 확인한다.6. 영상 내용이 어느 정도 이해가 된다면 동시에 같이 따라 말해본다. (섀도잉)먼저 영상을 두 번 들어보시고 대사를 확인해 보세요~!오늘의 중국어 문장1. 喂, 是我。Wéi, shì wǒ.여보세요, 나야.喂 [wéi] (전화상) 여보세요2.你终于露面了。Nǐ zhōng yú lòu miàn le.드디어 나..........

[와우여황리조]28. 나의 계획이 곧 이뤄지겠네!(feat.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중국 비속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와우여황리조]28. 나의 계획이 곧 이뤄지겠네!(feat.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중국 비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