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럼피스킨병 관련주 대장주 TOP5 (대성미생물, 이글벳, 중앙백신, 우진비앤지, 진바이오텍)


소 럼피스킨병 관련주 대장주 TOP5 (대성미생물, 이글벳, 중앙백신, 우진비앤지, 진바이오텍)

코로나로 힘들게 지나온 뒤 갑자기 찾아온 빈대에 이어 이제는 럼피스킨병의 공격입니다. 계절이 바뀌 듯 언제부터인가 우리 곁을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진드기 테마와 비슷한 관련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 말을 달리 해석한다면 코로나 처럼 어느 날 갑자기 발생한 재료가 아니라는 의미 일수도 있습니다. 럼피스킨병 관련주 해당 테마의 경우에는 흐름이 조금 미비한 편인데요. 럼피스킨병 관련주에 대하여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럼피스킨병 사람 전염? 소고기 안전? 확인하기 >> 럼피스킨병 이란? 럼피스킨병은 수두바이러스과에 속하는 바이러스로 소/물소의 전염병입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소는 몸이 쑤시고 아프거나, 부어오르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는 발열, 눈물, 콧물, 침 등을 흘리는 증상을 보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모기와 같은 흡혈 곤충에 의해 주로 전파되는 바이러스성 질병으로 폐사율은 10% 이하입니다. 럼피스킨병 관련주 국내에서 처음 발생한 소 바이러스성 질병 ‘럼피스킨병' 확진 사례가 3일...


#럼피스킨 #럼피스킨병 #소럼피스킨

원문링크 : 소 럼피스킨병 관련주 대장주 TOP5 (대성미생물, 이글벳, 중앙백신, 우진비앤지, 진바이오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