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상담] 재혼을 전제로 사귀는 40세의 미혼여성이 평상시에는 좋은데, 한번 화를 내면 무섭습니다.


[재혼상담] 재혼을 전제로 사귀는 40세의 미혼여성이 평상시에는 좋은데, 한번 화를 내면 무섭습니다.

재혼을 전제로 2년째 사귀는 미혼여성(40세)이 있습니다. 저는 46살의 이혼남성이고 아이들은 전처가 양육하고 있습니다. 이혼 후 3년 만에 지금의 여성과 재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데, 평상시에는 정말 좋은데, 한번 화를 내면 생명에 위협을 받을 정도로 무섭습니다. 재혼을 하면 안 될 것 같은데, 어떤 반응이 나올지 몰라서 말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회원님이 이혼한 사유를 정확하게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성격차이로 이혼하는 경우가 있고, 결혼생활이 힘들고 어렵다고 느껴져서 더 이상은 행복하게 살수 없겠다고 확신하고 행복한 인생을 위해서 이혼을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혼한 사유는 이혼한 회원님이 분..........

[재혼상담] 재혼을 전제로 사귀는 40세의 미혼여성이 평상시에는 좋은데, 한번 화를 내면 무섭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재혼상담] 재혼을 전제로 사귀는 40세의 미혼여성이 평상시에는 좋은데, 한번 화를 내면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