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외도 상담사례] 남편외도로 3년 전에 선생님에게 외도상담을 했는데, 그때 치료하지 못한 것이 후회됩니다.


[남편외도 상담사례] 남편외도로 3년 전에 선생님에게 외도상담을 했는데, 그때 치료하지 못한 것이 후회됩니다.

3년 전에 선생님에게 외도상담을 했었습니다. 선생님은 아내의 외상트라우마를 치료하고 저의 관계중독도 치료하라고 당부하셨지만, 제가 아내에게 잘 해주니 아내와 함께 편안하게 잘 지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제가 다시 외도를 했는데 아내가 알게 되어 아내가 집을 나간지 5개월이 넘었습니다. 그때 치료하지 않은 것이 너무도 후회됩니다. 3년 전에 부부가 함께 외도상담을 왔었다면, 회원님에게는 회원님의 외도가 언제 재발될지 모르니 반드시 회원님의 관계중독을 치료해야 된다고 했을 것입니다. 또한 아내에게는 회원님이 잘 해주더라도 반드시 자신의 외상트라우마를 치료해야 된다고 했을 것입니다. 배우자의 외도가 발생하면..........

[남편외도 상담사례] 남편외도로 3년 전에 선생님에게 외도상담을 했는데, 그때 치료하지 못한 것이 후회됩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남편외도 상담사례] 남편외도로 3년 전에 선생님에게 외도상담을 했는데, 그때 치료하지 못한 것이 후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