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2] 유럽 시골 마을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시린제" (feat. 숙소 추천)


[튀르키예 2] 유럽 시골 마을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시린제" (feat. 숙소 추천)

그리스 노예들이 만들었다는 와인이 유명한 마을 시린제 는 셀축과 매우 가까워서 차로 30분이면 갈 수 있다. 난 유럽 여행을 가면 작은 마을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는 편이고 같이 간 지인들은 와인을 좋아해 운전 신경 쓰지 않고 술 한잔할 수 있는 시린제에서 1박하기로 했다. 그리스 사람들이 모여 만들어진 마을이라 그리스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데 그리스 안가봐서 비슷한지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엄~~~~청 예쁘다!!! 예쁘면 된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린제 숙소를 예약할 때 후보군이 두군데 였는데, 한군데는 마을 초입에 있어 주차가 편하고 좁은 골목으로 들어오지 않아도 되지만 예쁘지 않은 곳이었고 다른 하나는 마을 위쪽에 있어서 좁은 골목으로 들어와야하지만 예쁜 곳이었다. 난 운전 경력이 10년 넘었지만, 도시에서 넓은 도로 위주로 다녀서 유럽의 좁은 골목은 자신 없었는데 운전에 자신있어하는 지인이 구글맵을 요리 조리 보더니 할 수 있을 것 같다해서 두번째 안이었던 예쁜 숙소로 진행시...


#NikbinYamac #숙소추천 #시린제 #와인마을 #유럽시골 #터키 #튀르키예

원문링크 : [튀르키예 2] 유럽 시골 마을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시린제" (feat. 숙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