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첫 허용, 다음달부터 싱가포르 여행 격리없이 갈 수 있다, 여행주 오를 것인가 (하나투어 분석)


해외여행 첫 허용, 다음달부터 싱가포르 여행 격리없이 갈 수 있다, 여행주 오를 것인가 (하나투어 분석)

다음달 15일부터 백신 접종을 마친 경우 자가 격리 없이 싱가포르 여행이 가능해진다. 8일 국토교통부는 싱가포르와 항공담당 주무부처 장관 간 영상회의를 열고 백신 접종을 마친 양국 국민이 상대국을 방문 시 격리부담 없이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한-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양국 백신접종자간 입국격리를 완화해 개인 및 단체여행과 상용 및 관광목적 방문이 모두 허용되는 것이다. 양국 간 여행객은 예방접종증명서 상호 인정 합의에 따라 발급된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일정시간 이내 코로나19 검사 음성확인서 입국 후 확진시 코로나 치료비 비용을 보장하는 여행보험증서 비자 등 기타 입국에 필요한 서류 등을 소지해야 한다. 매일경제 그 동안 해외여행에 목말랐던 대기고객이 많다. 이번 소식으로 해외여행을 미뤄둔 신혼부부가 대거로 여행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최대 수혜주는 역시 여행, 항공주이다. 그럼 지금 관련 주식을 사야하나? 아니라고 본다. 이미 미래가치가 굉장히 크...



원문링크 : 해외여행 첫 허용, 다음달부터 싱가포르 여행 격리없이 갈 수 있다, 여행주 오를 것인가 (하나투어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