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수입 만들기 프로젝트 : 걸으면서 돈 버는 만보기 앱테크 (ft. 나의 M2E NFT 투자기)


부수입 만들기 프로젝트 : 걸으면서 돈 버는 만보기 앱테크 (ft. 나의 M2E NFT 투자기)

저는 새로운 기술과 자산이 나오면 공부하고 테스트하는 걸 즐기는 편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항상 유연한 사고를 갖고 새로운 시장과 기술에 열려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고, 그래서 지난 2년간 암호화폐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걸으면서 돈을 버는 'M2E'입니다. M2E는 Move to Earn의 약자로, 걷기만 해도 토큰을 채굴해서 바로 현금화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M2E는 블록체인 디앱(Dapp)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입니다. 저는 현재 4개의 M2E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고 있는데, 매일 30분 정도를 걸으며 월 15만원 수준의 부수입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각 M2E 프로젝트별 보유하고 있는 신발 NFT 기존 만보기 앱과의 차이점 장점 : 수익이 크다 M2E는 기존의 토스 만보기 앱이나 캐시워크 등과 비교했을 때 수익이 훨씬 큽니다. 기존의 만보기 어플로 하루에...


#NFT #트레이서 #토스만보기 #코인 #캐시워크 #짠테크 #앱테크 #스테픈 #스니커즈 #슈퍼워크 #부수입 #머니워크 #만보기어플 #만보기앱테크 #만보기앱 #돈버는앱 #stepn #파이프라인

원문링크 : 부수입 만들기 프로젝트 : 걸으면서 돈 버는 만보기 앱테크 (ft. 나의 M2E NFT 투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