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베가스 41: 코스타 vs 베토리 리뷰(GIF): 보완이 필요한 한국 파이터들(최승우, 박준용)


UFC 베가스 41: 코스타 vs 베토리 리뷰(GIF): 보완이 필요한 한국 파이터들(최승우, 박준용)

마빈 베토리 vs 파울로 코스타 마빈 베토리의 맷집이 일궈낸 승리다. 어지간한 선수면 그냥 쓰러졌을 텐데 참고 참고 또 견뎌서 결국 승리를 지켜냈다. 데이나 화이트는 코스타에게 이제 무조건 라이트헤비급 시합을 뛰어야 한다고 선언했다. 코스타 측은 이두근 부상 때문이라며 미들급에 남게 해달라고 요구 중이다. 베토리는 이제 랭킹 2위까지 갈 걸로 보인다. 이미 챔피언 아데사냐에게 2패라 미래가 잘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문제다. 그랜트 도슨은 왜 묻지마 그래플링 전략을 가져온지 모르겠다. 결국 릭 글렌에게 체력으로 잡아먹히며 무승부를 내주고 기대감만 떨어졌다. 제시카 로즈 클락은 그래플링 헤비 전략으로 밴텀급에서 확실한..........

UFC 베가스 41: 코스타 vs 베토리 리뷰(GIF): 보완이 필요한 한국 파이터들(최승우, 박준용)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UFC 베가스 41: 코스타 vs 베토리 리뷰(GIF): 보완이 필요한 한국 파이터들(최승우, 박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