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침략에 맞서 우크라이나 방위에 나선 파이터들(feat. 벨라토르 챔피언, 클리츠코 형제, 로마첸코)


러시아 침략에 맞서 우크라이나 방위에 나선 파이터들(feat. 벨라토르 챔피언, 클리츠코 형제, 로마첸코)

야로슬라브 아모소프 벨라토르 웰터급 챔피언: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내가 도망가거나 뭐 그랬다고 생각할 거야. 하지만 그렇지 않아. 내 가족들을 안전한 곳에 피신 시켰어. 이제 난 돌아와서 내 힘이 닿는 한 최선을 다해서 이 나라를 수호할 거야. 바실리 로마첸코 바실리 로마첸코가 국토방위대대에 입대했다. 전쟁 발발 당시 그리스로 이동했던 로마첸코는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돌아왔다. 클리츠코 형제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 시장인 비탈리 클리츠코와 그의 형제 블라디미르 클리츠코도 우크라이나 방위에 나섰다. 두 선수는 2000년대 헤비급 복싱을 양분했었다. 비탈리 클리츠코: 이미 피비린내 나는 전쟁입니다. 저는 다른 선택지..........

러시아 침략에 맞서 우크라이나 방위에 나선 파이터들(feat. 벨라토르 챔피언, 클리츠코 형제, 로마첸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러시아 침략에 맞서 우크라이나 방위에 나선 파이터들(feat. 벨라토르 챔피언, 클리츠코 형제, 로마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