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우동집 히노야마 냉우동 붓카케 우동 후기(식스센스 나온 납작우동집)


목동 우동집 히노야마 냉우동 붓카케 우동 후기(식스센스 나온 납작우동집)

양천구청 인근에 있는 목동 우동집 히노야마에 왔다. 인근에서 일이 있어서 온 김에 뭐 먹을 거 없나 찾아보다가 들어왔다. 차도 반대편이다. 어릴 때 살던 동네인데 외식을 거의 안 했었어서 제법 오래된 가게라는데 가본 적이 없다. 여러 가지로 결제가 가능하다. 배달도 된다고 한다. 보통 식사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 https://youtu.be/1QICJ_1DiGs 식스센스에 히노야마 납작우동이 나오면서 더 유명해졌다. 하루에 20개 한정 판매라 시간 못 맞춰가면 못 먹는다고. 배가 고프진 않아서 붓카케(붓가케) 우동 단품을 시켰다. 고로케 서비스 이벤트가 있었지만 배가 고프지 않아서 패스 붓카케 우동이 나온다. 하나씩 그릇에 넣어서 먹으면 된다. 레몬을 먼저 즙을 짜고 재료를 넣으면 된다. 다 부으면 이런 모양이 된다. 냉우동이래서 아주 찰 줄 알았더니 그런 건 아니고 그냥 냉수보다 미지근하다. 면은 찬 육수에 담겨져 있어서인지 살짝 단단하다. 쯔유 소스 베이스다 보니 달달한 간장...


#냉우동 #붓카케우동 #우동 #히노야마 #목동우동 #양천구청우동

원문링크 : 목동 우동집 히노야마 냉우동 붓카케 우동 후기(식스센스 나온 납작우동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