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헐크 타이타니아 배우 자밀라 자밀 팬들과 논쟁 "쉬헐크는 페미니즘 작품"


쉬헐크 타이타니아 배우 자밀라 자밀 팬들과 논쟁 "쉬헐크는 페미니즘 작품"

쉬헐크에서 타이타니아 역을 맡은 배우 자밀라 자밀이 트위터에서 남성으로 추정되는 마블 팬들과 논쟁을 벌였다. 자밀은 쉬헐크를 현대 페미니스트의 시각에서 만든 작품이라며 남성을 조롱하는 작품이라고 분개하는 팬들을 비판했다. 마블에서 지금껏 배제됐던 여성의 시각을 드러내는 완전히 새로운 작품이라는 게 자밀의 의견이다. 자밀라 자밀: 누구처럼 쉬헐크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중... 트위터러 1: 대체 누가 기다리는데? 자밀라 자밀: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많은 남자들이 이리 화난 거야? 너희들 괜찮아? 트위터러 2: 니네 드라마 존나 구려. 그리고 너는 트위터에서 멘붕 중 자밀라 자밀: 난 여기 있는 일부 남자들이 멘붕 중인 거 같아. 그리고 난 그들이 여성에 관한 TV 드라마를 보고 징징대는 걸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어 트위터러 3: 자기야 넌 그냥 좆구린 CG랑 지밖에 모르는 인간의 밈일 뿐이야. 자밀라 자밀: 아니 난 그냥 네가 우리가 드라마에서 놀리는 남자들의 정확한 스테레오 ...


#MCU #마블 #쉬헐크 #자밀라지말 #정치적올바름 #타이타니아 #페미니스트 #페미니즘

원문링크 : 쉬헐크 타이타니아 배우 자밀라 자밀 팬들과 논쟁 "쉬헐크는 페미니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