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오피셜: 스칼렛 위치(완다 막시모프) 사망...하지만 2027년 복귀?


마블 오피셜: 스칼렛 위치(완다 막시모프) 사망...하지만 2027년 복귀?

최근 발간된 '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 공식 타임라인'에서 완다 막시모프(스칼렛 위치)의 사망을 공식화했다. 스칼렛 위치는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마지막 부분에서 운다고어산을 스스로 무너뜨려 잔해에 깔린 것처럼 보였다. 따라서 이에 대해 그가 죽었는지 살았는지 논쟁이 있었다. 그러던 중 이번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 설정집에서는 완다의 사망을 공식화했다. "스칼렛 위치는 마침내 자신이 사랑하는 것에 의해 제지당했다. 바로 그녀의 자식들이다. 그들은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안전하고, 행복했지만 사악한 버전의 스칼렛위치에 공포에 떨고 있었다." "지구 838 완다가 상냥하게 아이들을 모아서 마음이 부서진 스칼렛위치에게 아이들을 사랑해달라고 했을 때 지구 616 완다 막시모프는 무너졌다. 그는 운다고어 산을 무너뜨리고, 거기 깔림으로써 모든 멀티버스에 대한 거대한 위협 두 가지를 끝내버렸다." 마블 측에서는 주요 캐릭터의 죽음이라는 심볼을 삽입해 완다 막시모프의 사망을 공식...


#MCU #마블 #스칼렛위치 #완다막시모프

원문링크 : 마블 오피셜: 스칼렛 위치(완다 막시모프) 사망...하지만 2027년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