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099화: '평화주의자' 자세한 스포일러...쿠마가 사이보그가 된 이유 공개!


원피스 1099화: '평화주의자' 자세한 스포일러...쿠마가 사이보그가 된 이유 공개!

원피스 1099화 스포일러 (레돈) **1099화: 평화주의자(Pacifist”(平和主義者)** 독자 표지 요청: 3마리의 너구리가 오뎅의 머리 위에 있다. 지난 화의 마지막에서부터 시작된다. 베코리왕은 고아 왕국의왕이 한 일에 대해 들었다. (그레이 터미널 불태움) 그래서 그는 소르베 왕국에서 똑같은 일을 벌이고자 한다. 마을을 불태우고 저항하는 사람들을 쏴죽이는 거다. 쿠마는 더 이상 이를 참을 수 없어서 왕궁을 파괴하고, 베코리를 물리친다. 이 사건은 후에. "소르베 일인혁명"으로 불린다. 머지 않아 마리조아에서 새턴성이 소르베 왕국에 새로운 왕이 들어섰다는 소식을 듣는다. 쿠마는 사람들의 요청을 거절하지 못해 소르베 왕국의 왕이 됐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교회에서 살며, 실제로 소르베 왕국을 통치하는 건 불독 왕(두 세대 전의 왕)이었다. 어느 날 보니는 나이나이 열매(토시토시 열매)를 실수로 먹는다. 왜 그녀가 그걸 먹었는지 또는 왜 이 열매가 소르베 왕국에 있었는지는 알 ...


#베가펑크 #원피스1099화 #원피스1099화스포 #원피스스포 #원피스스포일러 #쿠마 #파시피스타

원문링크 : 원피스 1099화: '평화주의자' 자세한 스포일러...쿠마가 사이보그가 된 이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