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101화: "보니에게" 그림 스포일러와 자세한 설명...니카가 된 보니!


원피스 1101화: "보니에게" 그림 스포일러와 자세한 설명...니카가 된 보니!

원피스 1101화 스포일러 풀 요약(레돈): 1101화: "보니에게" - 컬러 스프레드 표지엔 베가펑크와 6명의 클론, 베가포스-01이 나온다. 베가펑크는 컬러 스프레드 가운데에 있고, 오른쪽에 릴리스와 피타고라스가, 왼족에 아틀라스와 에디슨이 있다. 뒤에는 요크의 얼굴(오른쪽), 샤카의 얼굴(왼쪽), 베가포스-01(중앙)이 있다. - 이번 화는 회상 속 회상ㅇㄷ로 시작된다. 쿠마는 혁명군과 고아 왕국에 갔던 여행을 떠올린다. 쿠마는 드래곤이 이 나라에 대해서 많은 걸 알고 있는 듯한 걸 눈치챘다고 말한다. 또한 드래곤이 한 사내 아이를 보기 위히니 나라 외곽의 한 마을을 방문한다는 것도. - 드래곤: "내가 죽길 바란다면 계속 해라." - 쿠마: "왜?" - 드래곤: "아이는 부모의 약점이야 -쿠마는 이해한다고 말하고 더 이상 알아보지 않는다. - 지난 화가 끝난 보통 회상으로 돌아간다. 쿠마는 코르보산에 가서 16살 루피를 관찰한다. 루피는 몰래 "고무고무 도끼" 기술을 연습하고...


#원피스 #원피스1101화 #원피스1101화스포일러 #원피스스포 #원피스스포일러

원문링크 : 원피스 1101화: "보니에게" 그림 스포일러와 자세한 설명...니카가 된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