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배척의 또 다른 이름은 자유 <여기는 아미코> 리뷰 (3.5/5.0)


사회적 배척의 또 다른 이름은 자유 <여기는 아미코> 리뷰 (3.5/5.0)

여기는 아미코 감독 모리 유스케 출연 미등록 개봉 2024.02.28.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주의가 산만한 아이 아미코는 가족에게 버림받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아미코의 친어머니는 없습니다. 나중에 아미코가 하는 말로 미루어볼 때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혼하고 아버지가 아이들을 키우는 걸로 짐작됩니다(공식 설정은 아니지만 작곡가 아오바 이치코는 엄마가 죽어서 아버지가 재혼한 걸로 상상했고, 감독도 그 생각을 받아들인 부분이 있습니다). 친어머니가 아닌 양어머니는 아미코를 썩 마음에 들어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노력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영화 시작 시점에서부터는 눈에 띄게 차갑게 아미코를 대합니다. 아빠도 아미코의 악의 없는 실수로 가정이 완전 파탄난 이후로는 아미코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아미코의 양어머니는 아미코의 동생을 유산합니다. 아미코는 양어머니의 생일 선물이라고 동생의 묘를 만드는데 이를 보고 양어머니의 애써 참아왔던 슬픔이 폭발해 거의 폐인이 됩니다. 풍비박산난 가정에...


#여기는아미코

원문링크 : 사회적 배척의 또 다른 이름은 자유 <여기는 아미코> 리뷰 (3.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