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113화 스포일러: 베가펑크의 폭로 "세계는 바다에 가라앉는다"


원피스 1113화 스포일러: 베가펑크의 폭로 "세계는 바다에 가라앉는다"

원피스 1113화 스포일러 머리를 잘라서 다른 곳에 보관한 후 모습 거대했던 베가펑크의 머리 이번 화는 펑크레코즈의 마스에서부터 시작. 마스는 베가펑크의 거대 머리가 거대 탱크에 잠겨 있는 걸 보고 놀란다. 마스는 배포 전보벌레를 파괴하지만 이는 가짜였다. 세계 전역의 사람들이 베가펑크가 세계에 미칠 영향에 대해 얘기하는 모습이 나온다. 그러다가 카운트다운이 끝나고 메시지가 시작된다. 오로성은 막는 데 실패한 베가펑크의 메시지가 무엇일지 추측한다. 나스쥬로, 보니 쪽으로 전환. 상디가 제 때 와서 나스쥬로를 공격한다. 대 나스쥬로전이 시작된다. 베가펑크는 자신이 저지른 죄 때문에 죽을 수밖에 없었다며 자신의 죽음과 함께 방송이 시작되게 설정했다고 밝힌다. 방송이 시작되고, 새턴은 로빈을 노린다. 로빈은 오하라 사건에서 들었던 새턴의 목소리를 기억해낸다. 밀짚모자 일당은 새턴에 맞서 로빈을 지키려 한다. 챕터 마지막 부분에서 베가펑크는 역사적인 발표를 한다. 그는 세계가 바다 아래로 ...


#원피스1113 #원피스1113화 #원피스1113화스포 #원피스스포 #원피스스포일러

원문링크 : 원피스 1113화 스포일러: 베가펑크의 폭로 "세계는 바다에 가라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