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난 여행 l 상친놈의 상견니 투어 1일차 2편 (32레코드, 화원 야시장, 실크스 플레이스 바)


대만 타이난 여행 l 상친놈의 상견니 투어 1일차 2편 (32레코드, 화원 야시장, 실크스 플레이스 바)

이번 편은 1일차 뒷 일정에 대한 포스팅이다. 32레코드, 화원 야시장, 실크스 플레이스 바에 방문한 이야기를 적어 보겠다. 32레코드 No. 7, Lane 199, Section 1, Minquan Rd, West Central District 도소월에서 식사를 마친 후 32레코드가 있던 곳으로 향했다. 상견니에서 너무 의미 있는 장소인 32레코드! 내가 이걸 보기 위해 타이난에 왔지 뒤에 공사장 뷰만 없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건물 보자마자 우바이의 Last dance가 들리는 거 같은 기분 ㅎㅎ 사진에서 보이듯 개인 사유지이다 보니 상견니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었다... 물론 아무것도 없다는 이야기를 보고 방문한 거였지만 조금이라도 기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정비가 되어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아쉽긴 했다. 현재는 창고로 쓰이고 있는듯해 보였던 내부 저 선반들 위에 카세트테이프가 있어야 하는데... 역시나 아쉽다. 여행 가기 전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해당 건...


#32레코드 #화원야시장 #타이난자유여행 #타이난여행팁 #타이난여행 #실크스플레이스글래스하우스 #실크스플레이스 #상견니투어 #상견니여행 #대만자유여행 #대만여행 #대만상견니투어 #대만상견니여행 #대만 #글래스하우스 #SilksPlaceGlassHouse #SilksPlace #화원야시장후기

원문링크 : 대만 타이난 여행 l 상친놈의 상견니 투어 1일차 2편 (32레코드, 화원 야시장, 실크스 플레이스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