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사 3사, 삼성전자에 공식요청 "노트 10, LTE 버전 발매도 필요"


이동통신사 3사, 삼성전자에 공식요청 "노트 10, LTE 버전 발매도 필요"

과학기술부 -> 통신사 -> 삼성전자에 노트10 LTE 버전 출시 요청 주된 이유는 '소비자의 선택권' 증대 올 8월 23일 공식 출시를 앞둔 갤럭시 노트 10이 초반 돌풍에 이어, LTE 버전도 출시될 가능성에 소비자들이 기대감을 갖고 있다. 23일 삼성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10 5G 출시를 앞두고, 이동통신 회사들이 삼성전자에 공문을 보내 LTE 버전도 함께 국내에 출시할 수 있게 해 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도 이달 초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를 불러, 소비자 선택권 확대를 위해 5G 버전뿐 아니라 LTE 버전도 출시할 것을 권고했다. 과기정통부는 삼성에 공문을 보내는 일도 검토 중이다. 통신사 공문 발송 이례적..“공식 요청했다” 19일 통신사 및 과기정통부에 따르면 SK텔레콤, KT는 자사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택권 확대를 위해 갤노트10의 LTE 버전 출시를 요청하는 공문을 삼성전자에 보냈다. 통신사들이 구두가 아닌 공문으로 공...


#5G #LTE #갤럭시노트 #갤럭시노트10 #노트10 #노트10LTE

원문링크 : 이동통신사 3사, 삼성전자에 공식요청 "노트 10, LTE 버전 발매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