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 홋카이도 (북해도) 여행 Day 2 (닝구르테라스, 요정마을, 라벤더 아이스크림, 흰수염폭포)


일본 | 홋카이도 (북해도) 여행 Day 2 (닝구르테라스, 요정마을, 라벤더 아이스크림, 흰수염폭포)

홋카이도 여행 DAY 2 (‘24. 1/7, Sun) 둘째 날은 그냥 좀 자려고 했는데 엄빠한테 아침부터 연락이 왔다. 엄빠는 밤새 눈이 많이 와서 눈을 보며 야외 노천을 즐기러 간다고 한다. 질 수 없기 때문에 또 무거운 몸을 일으켜 온천을 하러 갔다. 근데 너어무 좋았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가기를 잘했다 싶었다. 노천에서는 못찍고 올라와서 방에서 찍은 바깥 풍경이다. 온천을 하고 오자마자 짐을 싸고 조식을 먹으러 갔다. 조식도 뷔페였는데 신기한 게 있었다. 계란?두부? (뭐였지) 라는데 이쑤시개로 저 풍선을 터뜨리고 옆에 쪽파, 간장, 깨 등을 뿌려 먹는 거였다. 작은 용기에 따로 담긴 게 그거다. 모찌리도훈가? 했는데 그건 또 아니었다. 아침이니까 가볍게 한 접시만 먹고 슈는 거부할 수가 없어서 디저트로 2개 먹었다. 조식 먹는 뷔페 옆 창가 풍경이다. 창이 위로 높게 뻗어있어서 예뻤다. 조식먹고 또 바로 이동 ~~ 뭔가 일본 느낌이 나는 거리여서 찍어봤다. 잠시 들른 휴게소...


#가족여행 #홋카이도여행 #홋카이도 #타코야끼 #조잔케이 #일본여행 #일본 #요정마을 #온천여행 #온천마을 #온천 #여행 #삿포로여행 #삿포로 #라벤더아이스크림 #라벤더 #닝구르테라스 #노천탕 #흰수염폭포

원문링크 : 일본 | 홋카이도 (북해도) 여행 Day 2 (닝구르테라스, 요정마을, 라벤더 아이스크림, 흰수염폭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