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1세 한달렌트 알아보고 계시나요? 저희 분당렌트카(모두카분당지점) 소개합니다.


만21세 한달렌트 알아보고 계시나요? 저희 분당렌트카(모두카분당지점)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두카 렌트지기입니다.^^ 오늘 글을 쓰려고 보니 네이버에서 새로운 글씨 폰트를 제공하네요~ 신상이라 신상으로 글씨를 바꿔서 써 볼까 합니다. 다들 21년 1월달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만21세 고객님들이 자주 하는 문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렌트 상담전화를 받다 보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 중에 하나입니다. 바로 제가 OO 살인데, 렌트 가능한가요?? 24살인데 가능한가요? 22살인데 렌트 가능한가요? 등등의 문의가 있어요. 네! 가능합니다. 사회 초년생이시라면, 본인 소유의 차량보다는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개인 사정에 의해 차량을 렌트를 알아보다 보면 바로 렌트하고 싶어도 렌터카 검색해서 전화문의를 하다면 렌트가 어려운 상황에 부딪치게 됩니다. 그건 바로 렌터카 차량의 보험료 때문이랍니다. 이유는 이러합니다. 저희 모두카는 당연히 모든 차량의 보험을 가입해 둔 상태입니다. 다만, 만 26세로 보험을 가입하냐 만 21세로 보험을 가입하냐 에 따라...


#k3단기렌트 #미금렌트카 #분당렌터카 #분당렌트카 #분당아반떼월렌트 #분당월렌트 #아반떼단기렌트 #아반떼월렌트 #아반떼장기렌트 #아반떼한달렌트 #만21세한달렌트카 #만21세한달렌터카 #만21세분당렌트키 #k3월렌트 #k3장기렌트 #k3한달렌트 #개인회생차량렌트 #레이단기렌트 #레이월렌트 #레이한달렌트 #만21세렌트 #만21세분당렌터카 #저신용자단기렌트

원문링크 : 만21세 한달렌트 알아보고 계시나요? 저희 분당렌트카(모두카분당지점)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