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카니발 단기, 장기 렌트 즉시 월렌트로 출고 차량 신차급으로 대기 중이에요. 원하시는 기간만큼 맞춰서 타세요!


법인 카니발 단기, 장기 렌트 즉시 월렌트로 출고 차량 신차급으로 대기 중이에요. 원하시는 기간만큼 맞춰서 타세요!

안녕하세요 모두카 지기입니다. 신형 카니발 6개월~1년 이상 약정시 월 120만원 가격에 렌트해 드립니다. 차량은 흰색 디젤 카니발 9인승 위 차량 한정입니다. 카니발 월렌트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연락 주세요^^ 카니발 9인승 내부도 넓고 내부는 보시는 것처럼 2열 2열 2열 3열 이렇게 배치돼 있고, 총 9인승입니다. 한 달 비용은 150만 원인데 6개월 1년 약정이 들이 가면 더 많이 저렴해집니다. 월 렌트 상담전화 주세요^^ 카니발을 법인일 렌트 하면, 뭐가 좋을까요? 일단, 경비에 대한 비용 인정이 됩니다. 법인세를 내고 있는 기업이라면 인건비나 기타 다른 경비를 사용해서 법인세를 절감하고자 할 텐데요. 법인일 렌트를 하셔서~ 비용 인정을 받아 보세요^^ 실제 카니발을 타고 자석을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9명이 타 시엔 좁다는 편견이 있긴 한데 보통 몸매의 소유자라면 뒤 3자석이 많이 불편하게 느껴지지 않을 거 같습니다. #법인차량 #법인단기렌트 #법인장기렌트 #법인카니발렌트 #...


#법인단기렌트 #법인장기렌트 #법인차량 #법인카니발렌트 #카니발단기렌트 #카니발월렌트 #카니발장기렌트

원문링크 : 법인 카니발 단기, 장기 렌트 즉시 월렌트로 출고 차량 신차급으로 대기 중이에요. 원하시는 기간만큼 맞춰서 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