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의 운일암반일암 트레킹과 점심 식사를 "화심 순두부"가 아닌 "화심각"에서 하다.


진안의 운일암반일암 트레킹과 점심 식사를 "화심 순두부"가 아닌 "화심각"에서 하다.

일주일 중에 월요일이나 화요일이 운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이 가능한데 일기예보에 의하면 16일(화요일) 비가 온다고 한다. 그래서 15일(월)에 등산이나 트레킹을 하기로 하고 찾던 중에 등산은 지리산 정령치에서 출발하는 만복대 등산과 구름다리가 얼마 전에 개통된 운일암반일암 계곡 트레킹 중에서 짝꿍에게 결정하라 하니 주저하지 않고 계곡으로 가자고 하여 운일암 반일암 트레킹을 하기로 하고 05시 40분에 출발하여 08시 30분에 "운일암반일암 주차장 1"에 도착하였다. 운일암반일암 계곡 트레킹 "운일암 반일암 주차장 1"에 주차한 후에 "운일알 반일암" 계곡 트레킹을 시작(08:30) 하여 "구름다리", "무지개다리"를 거쳐서 원점에 도착하니 12시 가까이 되었다. ️ 운일암반일암 28경 중 12경인 "대불암" "운일암 반일암" 계곡 ️ 길이 220m의 "구름다리" 알록달록한 "무지개다리" 맑은 물 소리를 들으며 걷는 "운일암반일암" 계곡은 시원하고, 아름다운 곳이었다. 계곡 여...


#운일암반일암 #주간일기챌린지 #화심각 #화심순두부

원문링크 : 진안의 운일암반일암 트레킹과 점심 식사를 "화심 순두부"가 아닌 "화심각"에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