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프지 않아도 먹고 싶은 키키 스미스의 주방 (feat 서울 시립 미술관)


배고프지 않아도 먹고 싶은 키키 스미스의 주방 (feat 서울 시립 미술관)

Kiki Smith는 여성의 몸과 인간의 복잡한 삶을 중심으로 다루는 현대 미술가이며, 조각, 인쇄, 드로잉 등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작품을 만들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이다. "나는 주방에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빵 굽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주방은 식사를 만드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것은 가족이 모여서 대화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공간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연결하는 공간입니다." "주방에서 나는 더 많은 것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먹을거리를 만들기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예술작품을 만들기 위한 창조적인 노력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음식과 예술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둘 다 창조적인 과정을 요구하며, 둘 다 사람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주방에 대해 그녀의 생각과 말들이다. 배고프지 않아도 먹고 싶은 키키 스미스의 주방 (feat 서울 시립 미술관) 토요일에 서울...


#미술관추천 #주방인테리어아트 #주방인테리어집들이 #주방인테리어취향저격 #주방인테리어포인트 #주방인테리어한정판매 #컨템포러리아트 #키친크리에이터 #키키스미스 #키키스미스전시 #주방인테리어디자이너 #주방인테리어단독주택 #주방인테리어깨끗 #미술전시 #서울시립미술관 #서울여행 #설치아트 #아트스타그램 #아트전시 #에프라임트리 #인비 #주방인테리어가구몰 #탐나는부엌

원문링크 : 배고프지 않아도 먹고 싶은 키키 스미스의 주방 (feat 서울 시립 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