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짜고 난 후 연고 후시딘 마데카솔 노스카나 재생크림 발라도 될까?


여드름 짜고 난 후 연고 후시딘 마데카솔 노스카나 재생크림 발라도 될까?

안녕하세요, 뷰케터 깡팀장입니다. 혹시 여드름을 압출하고 그대로 방치하거나 그냥 바로 여드름 패치를 붙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 끝까지 읽어보시고 방치하거나 여드름 패치를 바로 붙이는 습관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바꿔보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여드름을 짜고 난 후 무슨 연고를 언제 바르는지 또 패치는 언제 붙여야 하는지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노란 고름이 올라오면 염증이 더욱 심해지기전에 압출을 해야하는데요. 여드름을 짠 후에 우리가 해야할 적절한 행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압출 후 항생제 연고 바르기 후시딘, 마데카솔, 노스카나 중에서 먼저 후시딘을 발라 세균이 2차 감염되는 것을 예방해야 합니다. 여드름 패치보다 통기성이 좋아서 피부가 더 빨리 회복 될 수 있습니다. 여드름 패치는 세균의 2차 감염을 막지만 산소와의 접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아문 상처에 피부 회복성분 연고 상처가 어느정도 아물었나요? 그렇다면 센텔라아시아티카같은 피부 회복...


#여드름짜고난후노스카나 #여드름짜고난후마데카솔 #여드름짜고난후연고 #여드름짜고난후후시딘

원문링크 : 여드름 짜고 난 후 연고 후시딘 마데카솔 노스카나 재생크림 발라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