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리리 한세대학교 영어학과 교수 - “우리는 왜 영어를 배워야 할까? 영어는 또 하나의 나를 만들어가는 것”


박리리 한세대학교 영어학과 교수 - “우리는 왜 영어를 배워야 할까? 영어는 또 하나의 나를 만들어가는 것”

한국 사회에서 영어가 지닌 위상과 권력은 막강하다. 많은 이들이 서로 다른 이유로 영어공부에 몰두한다. 실천의 방향과 목표는 각기 다르나 궁극적으로는 영어를 배움으로 인해 보다 나은 삶을 살기 위함일 것이다. 줄 세우기, 주입식의 영어 교육은 이미 과거의 일이 되었고 새로운 교육 모델이 연이어 등장하며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미래 교육을 향해가고 있다. 최근 2021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 교수 부문 수상 성과로 주목받은 한세대학교 영어학과 박리리 교수는 그야말로 삶의 지평을 넓히는 학문으로써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보다 단단한 삶을 위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교육에 대해 고민하는 그를 만나 우리 사회가 지향해야 할 영어..........

박리리 한세대학교 영어학과 교수 - “우리는 왜 영어를 배워야 할까? 영어는 또 하나의 나를 만들어가는 것”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박리리 한세대학교 영어학과 교수 - “우리는 왜 영어를 배워야 할까? 영어는 또 하나의 나를 만들어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