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스트레스 있는 손님 그냥 보내시나요? 래쉬애딕트 도입점은 놓치지 않아요.


속눈썹 스트레스 있는 손님 그냥 보내시나요? 래쉬애딕트 도입점은 놓치지 않아요.

속눈썹 샵을 운영하다 보면, 아니 미용을 하다 보면, 손님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게 돼요. 미용은 본인을 가꾸고, 꾸미러 오는 방법 중에 하나이기도 하지만,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스트레스도 풀고, 본인이 갖고 있는 콤플렉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얻으러 오시도 하죠. 요즘은 속눈썹이 고민이신 분들이 엄청 많은 걸 느껴요. 날씨가 추워지고, 계절의 변화가 생기면서, 생체 리듬이 무너지거나, 임신, 출산,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속눈썹 탈모가 진행되거나, 속눈썹에 영양분이 공급되지 못해 속눈썹이 약해진 사람들이 엄청 많거든요. "속눈썹이 뭐라고 고민까지 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여자분들에게 속눈썹은 마지막까지 지키고 싶은 자존심 같은 거예요. 속눈썹이 약하거나 숱이 없으면, 눈이 흐릿해 보이고, 아이 메이크업을 해도, 미완성인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이죠. 그래서 대다수의 여자분들이 속눈썹 연장이나 속눈썹 펌을 받고 있는데, 속눈썹 연장이나 펌은 한 번 받으면 끊으려...


#래쉬애딕트도입점

원문링크 : 속눈썹 스트레스 있는 손님 그냥 보내시나요? 래쉬애딕트 도입점은 놓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