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사상 시인 고은의 일기 중고책 1.1kg = 3,300원에 무게로 헌책방에서 판매합니다.


바람의  사상 시인 고은의 일기 중고책 1.1kg = 3,300원에 무게로 헌책방에서 판매합니다.

책을 무게로 사고 팝니다.^^ 오늘은 오랜 단골로.. 예전에 무게로 헌책방 생길 무렵부터 책을 많이 사 가셨던 어르신의 책을 올려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아드님 편에 400kg(395kg)의 중고책을 승합차 두대로 가져오셨습니다. 함경도 분으로 목동에 사시는데.. 무게로헌책방이 개봉동에 있을때 때론 70줄의 어르신과 함께 오시거나 아드님과 오셔서 안경 없이도 책도 잘~ 찾아 가셨었는데.. 농담도 잘하시고.. 이제 연세가 90세로 책 보시기가 여의치 않아.. 책을 처분을 하시는 중 이랍니다. 마음이 그렇네요. 꼭! 건강이 허락되신다면.. 다니실 때 좁아서 불편하셨던 책방이 지금의 넓고 큰 책방 모습으로 변한 것 보여드리고.. 감사함으로 원두커피 한 잔 대접해 드리고 싶습니다. 무게로 헌책방이 개봉동에 있을 때.. 두 분이 바로 옆에 있던.. 유명한 옛날짜장 드시고 오실 때까지 밴딩 포장 해놓으라 하셨었는데.. 70대 어르신에게 머슴이라하면서.. 머슴 들것 크게 두 개.. 본인 들것...


#고은시집 #헌책방나들이 #책방나들이 #좋은헌책방 #좋은중고서점 #전국헌책방순례 #재밌는헌책방 #재미있는헌책방 #유명한헌책방 #양천구헌책방 #시인고은 #서울헌책방 #바람의사상고은 #바람의사상 #두꺼운책 #헌책방보물섬

원문링크 : 바람의 사상 시인 고은의 일기 중고책 1.1kg = 3,300원에 무게로 헌책방에서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