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 태어난 일 도인 시집 해조음 무게로 800원 판매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 태어난 일 도인 시집 해조음 무게로 800원 판매합니다.

책을 무게로 사고 파는 책방입니다. 중고책 대량으로 구입할 때.. 모아드림 무게로 헌책방 한 권도 판매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 태어난 일 도인 시집 해조음 출판 무게로 800원 판매합니다. (1,000원 이하는 올려 받습니다.) 다른 시집은 보통 무게로 500원 정도인데.. 양장이라 조금 더 나갑니다.^^ 무게로책장1번 카운터 앞 시집코너 중 직업별 시집 칸에 있습니다. 지금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그냥 빗소리는 지하라 듣지 못하는데.. 8차선의 대로변을 타고 내리는 비가 책방 안을 가득 매운 음악 틈으로 들려오는.. 차바퀴에 흩어지는 소리로 알고 있습니다. 일층과 지하는 많이 다릅니다. 개봉동 무게로 헌책방에서는 시원하게 내리는 비와 지나는 사람들 보는 재미도 좋았는데.. 귀찮아지는 것은 많은데도 운전을 안해서인지 비나 눈 오면.. 어릴때부터 보아왔던 그놈들과의 추억으로 뭔가 모를 감정의 기대감인지.. 짝사랑이 혼자만의 사랑이라 부풀려지듯 (짝사랑 - 생각으로만 ...



원문링크 :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 태어난 일 도인 시집 해조음 무게로 800원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