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경기도 도서관 투어_NO.5 (초등학생 겨울방학 견학추천)


아이와 함께하는 경기도 도서관 투어_NO.5 (초등학생 겨울방학 견학추천)

겨울방학은 경기도 도서관 투어로 시작!! 찬바람이 솔솔 부는 요즘 긴긴 겨울방학이 지속되고 있어 아이들은 매일매일 어디론가 가자며 졸라대기 일수이죠. 그럴때 가까운 도서관에 가보는건 어떨까요? 책보는 것을 넘어 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경기도의 다양한 도서관으로 함께 떠나보세요 NO.1 파주 '지혜의 숲' 도서관 나무가 숲이 되고, 책이 지혜가 되는 forestofwisdom.or.kr 지혜의숲1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지혜의숲 도서관입니다. 드라마에도 간혹 등장하는 곳으로 주말이면 방문하는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기도 하죠. 높이 8m에 달하는 높은 서가에 2만여권의 책이 빼곡이 꽃혀 있는 모습은 보는것 만으로도 마음의 양식이 쌓을것 같은 느낌을 받을것 같습니다. 지혜의숲1 기증으로 만들어진 도서관 지혜의 숲은 각 전문가들의 개인기증으로 이루어진 지혜의숲1, 출판사 기증으로 이루어진 지혜의 숲2, 숙박시설 지지향에 위치한 지혜의 숲3으로 구성된 도서관입니다. 특히 지혜의...


#경기도도서관 #네이버도서관 #라이브러리도서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지혜의숲 #하남디지털도서관

원문링크 : 아이와 함께하는 경기도 도서관 투어_NO.5 (초등학생 겨울방학 견학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