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아'&'임채언' - 아듀/눈이 오면 보고싶다, [신곡] 노래&듣기, 뮤직비디오!... 거꾸로 나는 새!


'이정아'&'임채언' - 아듀/눈이 오면 보고싶다, [신곡] 노래&듣기, 뮤직비디오!... 거꾸로 나는 새!

#이정아 #임채언 #아듀 #눈이오면보고싶다 #겨울 #노래 #음악 #신곡 #리뷰 #유튜브 #지니 #음원 #멜론 #인기곡 #인기차트 #신곡소개 #겨울분위기 #EDM #음악 안녕하세요, 부자되자!이번에 소개해 드릴 #노래 , #음악 ...#신곡 소개 입니다...!EDM 계열이라 느낌도 세련된 곡입니다.겨울 분위기에 한껏 취해서 들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스페셜 프로듀서 그룹 "거꾸로 나는 새"의 첫 앨범 [Winter]'거꾸로 나는 새'는 오랜 벗인 작곡가 두 사람이 은밀히 만나, 좋은 보컬리스트들을 찾아 다니며 컨텐츠를 개발하고 자체 음반을 제작하는 정체불명의 프로듀서 그룹이다.첫 앨범 [겨울 Winter]에서는 평소에 동경했..........

'이정아'&'임채언' - 아듀/눈이 오면 보고싶다, [신곡] 노래&듣기, 뮤직비디오!... 거꾸로 나는 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정아'&'임채언' - 아듀/눈이 오면 보고싶다, [신곡] 노래&듣기, 뮤직비디오!... 거꾸로 나는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