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뮤직테라피' 투개월 출신 림킴(김예림) "계속해서 나만의 길 개척해 나가겠다"


[알립니다] '뮤직테라피' 투개월 출신 림킴(김예림) "계속해서 나만의 길 개척해 나가겠다"

음악IP 저작권료 수익 공유 플랫폼을 운영하는 뮤직카우(총괄대표정현경)가 '노엘라의 뮤직테라피'에 싱어송라이터 '림킴(김예림)'이 참여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작사가 조동희를 시작으로 틴탑 니엘, 바비킴에 이어 네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지난 29일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뮤직카우 자체 복합문화공간 '살롱 드뮤직카우'에서 진행됐다. 융합 아티스트 '노엘라'와 함께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노엘라의 뮤직테라피'는 문화 예술계 각계각층의 인사를 초청해 게스트의 인생 및 음악에 대한 생각과 이야기를 방청객에게 전하고, 위로와 소통을 나누는 장이다. 림킴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과감없이 전했다.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남몰래 가수가 되고 싶다는 꿈을키우다 고등학교 유학 시절 용기를 내어 참여한 '슈퍼스타K3' 해외 오디션을 통해 운 좋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아 가수의 꿈을 이룰수 있었다"고 데뷔 스토리...


#김예림 #노엘라 #노엘라의뮤직테라피 #림킴 #뮤직카우

원문링크 : [알립니다] '뮤직테라피' 투개월 출신 림킴(김예림) "계속해서 나만의 길 개척해 나가겠다"